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카메라 전문 브랜드 ‘코닥 포토프린터’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어프 어프’와 콜라보 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닥 포토프린터는 3월 9일 방영된 ‘자본주의 소개팅’에서 홍석천의 주선으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어프 어프’와 만나게 되어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
콜라보 상품에는 ‘어프어프’의 대표 캐릭터인 코비가 코닥 포토프린터의 시그니처 제품인 코닥 미니샷 3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들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상품 구성에는 코닥 미니/미니샷 본품과 카트리지 60매, 여행 파우치,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키링이 있다. 이번 협업에서 코닥은 액세서리와 꾸미기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닥 X 어프 어프 스페셜 에디션은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예약 기간인 3월 9일부터 3월 13일까지 구매 시 카트리지 30매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인 홍석천의 추천에 더불어, 양사의 콜라보를 기념하는 마음으로 신규 회원 5% 할인쿠폰도 한 달 동안 발급되고 있다.
코닥 포토프린터 관계자는 “코닥 제품과 함께할 수 있는 액세서리 출시에 대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 콜라보를 추진했다”며 “귀엽고 키치한 한정판 에디션과 앞으로 있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협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속 강소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20개국, 60개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용하고 있으며, 13개의 품목이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등록되면서 글로벌하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 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 2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미니 3 레트로 휴대용 포토프린터, 도크 플러스 등이 있으며 공식몰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